plus웰빙

[(주)인스킨] 피부문제의 모든 것‘인스킨’으로 해결하자

보건복지타임스 2008. 1. 16. 12:09
728x90
  뉴스 HOME > 건강/웰빙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주)인스킨] 피부문제의 모든 것‘인스킨’으로 해결하자
자연친화적인 천연화장품, 피부트러블 제로!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8/01/16 11:07)

# 청순미 A
사춘기의 꽃이라 불리 우는 여드름, 사춘기 시절의 전유물로만 알았던 여드름이 성장기 뿐만 아니라 성인이 되어서도 생겨나 이로 인해 많은 고민과 대인 기피증세로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어 사회적 이슈로 회자되고 있다.

일명 ‘성인 여드름’이라 불리 우는 이 증세는 자칫 사춘기 때에 없었던 여드름이라 하여 관리를 소홀하게 되면 시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는 흉물로 남게 되어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이는 현대 사회가 나날이 발전을 거듭 할수록 환경오염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보호 기능저하로 피부염증이 발생하는 증상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전용 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이때 여드름을 보다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치료와 관리를 통해 보다 순수하고 밝은 피부를 간직하도록 하는 여드름 전용 스킨케어를 시판하고 있는 회사가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인스킨(대표 신 지철 www.inskin.co.kr)은 이러한 소비층에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건강기업이다. 지금까지 인스킨 제품의 효과는 이미 온라인상에서 ‘인스킨’하면 트러블 케어 제품으로 정평이 자자하며 사춘기 여드름 치료 뿐 만 아니라 성인 여드름에도 그 효과가 탁월하다고 소비자층에서 이미 알려진지가 오래된 제품이며, 1:1맞춤 고객 상담을 통해 철저한 고객관리가 우선시 되는 쇼핑몰로도 유명하며 폭 넓은 소비자층에 만족도
를 높여주고 있는 회사로도 유명하다.

이 제품의 성분은 지금까지 현대 화장품의 가장 큰 단점인 화학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자연 친화적인 천연 성분인 파파야, 티트리오일, 알란토인, 마차현, 양배추 추출물로 제품을 만들어 예민한 피부 및 약한 자극에도 민감한 반응이 나타나는 피부와 여드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로 줄여 문제성 피부의 각질관리와 피부진정, 피지조절, 손상피부개선, 트러블 피부 개선효과가 큰 제품을 만들고 있다.

인스킨의 제품은 트러블케어와 천연팩, 그리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미용 소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기초라인 10여 종과 이들의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된 트러블 케어는 피부 트러블을 원천적으로 예방, 관리해 주어 트러블 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들의 구성이다. 이 제품들은 여드름 종류에 따라 세분화 되어 있다. 또한 사후 관리 제품으로 여드름자국이나 색소침착, 모공관리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드름 타입에 따라 청순미 세트라인 A, B, B-1,C가 있는데, 청순미세트라인A는 심한 복합성 여드름 관리제품이다. 청순미세트B와 B-1은 비슷한 기능을 하는 세트라인으로 좁쌀 트러블관리와 지성/복합성 피부에 트러블을 예방해 주는 세트이다. 청순미세트라인 C는 사후관리 개념으로 여드름이 나려는 것에 대한 예방과 여드름 자국을 관리하며 동시에 손상된 피부에 영양 공급해 해주어 정상적인 피부로 되돌려주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앞으로도 인스킨은 여드름 피부와 지성/복합성 피부에 꼭 필요한 천연제품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인스킨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며, “피부를 생각하는 기업,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금의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여 더 나은 제품개발을 통해 보다 나은 제품이 탄생되도록 오늘도 열심히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신 지철 대표는 강하게 어필 하였다.

[더데일리뉴스 / 홍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