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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반무마니, 12월 말까지 ‘스쿨팝’ 지원을 통한 ONE+ONE 판촉

보건복지타임스 2009. 11. 26.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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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반무마니, 12월 말까지 ‘스쿨팝’ 지원을 통한 onE+ONE 판촉
곽영호 기자 (기사입력: 2009/11/26 10:55)

(서울=더데일리뉴스) (주)우리들아이에프는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반반무마니 제품 판촉활동의 일환으로, 본사에서 전 가맹점에 스쿨팝을 일정량 지원하여 onE+ONE 판촉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반반무마니 치킨 1마리를 주문 시, 천연과즙으로 만든 과일 슬러쉬와 치킨볼이 환상적으로 어울려져서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스쿨팝을, onE+ONE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의 반반무마니 제품은 국내산 신선육으로만 조리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본사에게 강력히 시행하고 있는 ‘반반 3무정책’으로 첫째 가공식품이 없고, 둘째 냉동 닭고기가 없으며, 셋째 미리 튀겨서 판매하는 제품이 없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이러한 ‘반반 3무정책’의 일환으로, 당사 전단지에 메뉴별 닭고기 원료육 원산지를 표기 삽입하고, 윙스 제품과 순살 제품의 경우 국내산 신선육으로 표기를 강화하고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확실히 배려를 해주고 있다.

또한 반반무마니 제품 조리 시, 뇌세포의 대사기능을 높이고 콜레스테롤 저하작용이 가장 우수하며, 유전자조작 위험요소가 전혀 없는 프리미엄 현미유만을 사용하고 있다. 현미유는 유해활성산소(성인병/노화)를 중화시키는 천연황산화제가 해바라기유 보다 약 9배, 콩기름보다 약 4.5배가 함유되어 있어 고객들의 건강을 우선 시 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www.bbmchicken.co.kr

곽영호 기자 k-yh8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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