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적치유’로 고통 받고 있는 모든 이에게 건강...

보건복지타임스 2010. 5. 7. 17:28
728x90
뉴스 HOME > 사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영적치유’로 고통 받고 있는 모든 이에게 건강을
빙의치료, 심령치유로 잠재된 의식성장 도와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10/05/07 17:19)

(경북=더데일리뉴스) 요즘 빙의라는 말이 흔하게 듣게 된다. 빙의가 무엇인지 빙의가 어떠한 현상인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빙의를 함부로 논하고 있다.
빙의가 되었다는 것은 자신의 현재 의식을 잃어버리게 하는 다른 존재의 침범 즉 귀신이 들렸다는 말이다.
자신의 현재의식이 없어지고 다른 존재가 몸에 들어왔다는 증거이며 대답은 "정신이 없다" 라고 해야 옳은 대답이다.

이렇게 화두가 되고 있는 빙의현상을 영적 치유능력으로 치료해 주는 지장선원(혜봉 스님 054-383-8553)은 탁월한 치유능력으로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아와 기도를 통해 건강을 되찾고 있다.
특히 지장선원은 빙의치료 외에도 구병시식과 심령치유, 영동 신기술 등으로 영혼과 육체의 병으로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을 구제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현대인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과로한 업무, 스트레스, 만성피로, 정신장애, 환각, 환청, 어깨절림, 두통 등을 치유도 하고 있으며 강신술의 정화를 의미하는 영동 신기술을 통해 심신 일체 운기현상에 의한 초능력을 선보이기도 한다.

혜봉 스님은 ‘2006년 청소년 종교지도자 대상’을 받고 (재)세계불교 법황청 평화재단 최고 훈장을 받은바가 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고통 받고 있는 여러 가지 현상들을 영적인 치료와 심신수련을 통한 건강한 사회가 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현재 혜봉스님은 전국 명산을 찾아다니며 수련을 통해 영적 능력을 얻고 있으며 오랜 수행생활을 통해 초자연 치유력인 초능력을 가지게 되어 고통 받는 많은 이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www.jijang999.com

홍재희 기자 hong6169@naver.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봉 스님 약력>

(사)인성교육 협회이사(청소년선도위원장)
카운슬러 협의회 고문
인간관계 교육원(청소년 상담치료 교사)
세계불교기장선종 종정
영동신기술 대선사
한국 심령과학회 회장
지장선원 선원장
생산불교운동 연합회장
국제 초염력학회 연구위원
신명자감술 영통법사
(재)세계불교법왕청 평화재단 감사원장



P 더데일리뉴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