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환상의 판타지쇼 `드림` 잔잔한 감동 선사

보건복지타임스 2011. 2. 7. 17:30
728x90
  뉴스 HOME > 연예/영화/공연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환상의 판타지쇼 '드림' 잔잔한 감동 선사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11/02/07 17:04)



(서울= 더데일리뉴스) 설 연후가 끝난 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마술 같은 판타지쇼가 공연을 앞두고 있어 많은 관심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일상생활에 지친 어른들의 동심을 다시 일깨워 주고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환상동화 판타지쇼 “드림”이 오는 2011년 1월 14일부터 2월 25일까지 국립극장 KB국민은행청소년하늘극장에서 그 막을 올린다.

판타지쇼 “드림”은 260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세계인들에게 읽히고 있는 [피노키오 모험]을 넌버벌 형식으로 재구성하여 새롭게 만들어진 판타지쇼 “드림”은 판타지 여행을 통해 완전한 인격체로 거듭나는 과정을 섬세하며 화려한 무대, 서정적이고 감각적인 음악이 어우러진 완성도 있는 고 품격 공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을 목표로 기획 되어 관객들에게 신나는 모험과 웃음 그리고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판타지쇼 “드림”은 기존 어린이공연을 넘어 어른들도 함께 볼 수 있는 환상동화로 공연 속 신비하고 익살스러운 장면들은 관객들이 극에서 시선을 놓칠 수 없을 것이고 무언극으로 진행되면서 많은 것을 상상하고 즐기며 관람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일반 R석 A석 B석등의 좌석 등급이 아닌 공연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이름을 따서 제페토석 3만원, 피노키오석 2만원, 지미니석 1만원이며 1월 14일~1월 16일은 프리뷰 공연으로 전석 1만원이다.

본 공연은 1월 14일부터 ~ 2월 25일까지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공연한다

홍재희 기자 hong6169@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 더데일리뉴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