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안동시] 서구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떡국 떡 나누기 행사

보건복지타임스 2025. 1. 17. 13:20
728x90

[안동시] 서구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떡국 떡 나누기 행사

 

 

[보건복지타임스] 안동시 서구동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옥의)는 1월 16일(목) 서구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사랑의 떡국 떡’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서구동 새마을부녀회는 독거노인 등 관내 어려운 이웃 120가구에 150만 원 상당의 떡국 떡 200kg을 직접 전달하며 2025년 새해를 맞아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눴다.

 

평소 서구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헌옷 모으기 등을 통해 꾸준하게 기금을 마련해, 어려운 시기에 독거노인 등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반찬 나누기 행사, 김장 나누기 행사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옥의 부녀회장은 “연일 이어지는 한파로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이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지만, 정성이 담긴 따뜻한 떡국을 드시면서 2025년에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춘자 서구동장은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주민을 위해 애쓰시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떡국떡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건복지타임스≫ '백번의 추억' 김다미-신예은-허남준 캐스팅 확정! 찬란히 빛났던 청춘들의

 [보건복지타임스] JTBC 새 드라마 ‘백번의 추억’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세 청춘 배우를 다 모았다. 배우 김다미-신예은-허남준의 캐스팅 확정 소식

www.hw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