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더데일리뉴스) 요즘 관심의 초점으로 부각되고 있는 경추질환 치료에 명확한 해법을 제시하며 국민건강 증진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는 국내의 한 기업이, 만성질환인 경추질환의 정신적, 영향학적, 운동학적 상관관계를 과학적인 방법으로 검증하며 대체의학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는 제품을 새로이 출시했다.
(주)건흥테크 (회장 차일환)는 ‘목이 자유로워진다’, ‘목이 풀린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세계 유일의 목 지압기 ‘푸리넥’을 출시하여 세간의 깊은 관심과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푸리넥’은 (사)세계대체요법학회 총재, (사)대한불교 조계종 삼법원 원장을 역임하고 있는 차일환 회장의 오랜 숙원인 동시에 각고의 노력 끝에 탄생한 경이적인 결과물로, 30여 년간의 대체요법 노하우와 1년 6개월간의 연구‧개발기간과 수백 회의 임상실험을 거쳐, 세계 최초로 개발된 제품으로 국내 특허 3건을 획득하고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특허 제품인 ‘푸리넥’은, 경혈 4곳과 보조경혈 4곳을 지압하여 목의 무리를 주지 않고 목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더욱이 자신의 몸 상태에 따라 스스로 지압력을 조절 할 수 있고, 지압을 위해 전기적 구동장치와 기타 동력장치를 사용하지 않아, 사용에 따른 유지비용이 전혀 들지 않고 고장의 우려가 없어 매우 경제적이며 여타 다른 경쟁사의 제품보다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주)건흥테크 차일환 회장 |
특히 가장 큰 장점은 목 디스크 환자가 ‘푸리넥’을 사용하면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사용한 즉시 목이 안돌아가던 사람이 목이 돌아가고, 팔이 안올라가던 사람이 팔이 올라간다”고 차 회장은 강조했다.
게다가 목과 어깨 통증이 심각한 40~60대 성인을 비롯하여 운전자, 수험생, 컴퓨터 작업을 장시간 하는 일반인들의 경추질환을 예방하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것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어르신들의 효도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전문 시술자의 도움 없이도 보다 안전하고 전문적 경혈지압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목과 어깨를 풀 수 있다. 목의 피로로 고생하는 모든 분들과, 40,50견으로 어깨가 자주 결리고 아프신 분들에게 더욱 효과가 뛰어나며, 마치 전문 시술자가 지압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가 있다.
작년 하반기부터 판매를 하고 있는 이 제품은 국내시장에만 천만개, 전 세계시장 2억개(약 2조원의 수출액) 정도의 판매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전국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차후에 출시될 신제품은 ‘고혈압 자동치료기’로 다시 한번 대체의학의 새로운 화두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www.kun-heung.co.kr (대리점 문의: 02-2058-1482~3)
곽영호 기자 thedailynews@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