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삼나라, ‘속편한세상’ 국내 숙취해소음료 시장...

보건복지타임스 2011. 6. 1. 14:21
728x90
  뉴스 HOME > 경제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홍삼나라, ‘속편한세상’ 국내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새로운 대안
국산 홍삼과 꿀의 조화, 기존 숙취해소음료보다 원가 높은 홍삼성분 다량 함유
곽영호 기자 (기사입력: 2011/06/01 12:23)



(서울=더데일리뉴스) 기존 숙취해소음료의 재료로 쓰이고 있는 아스파라긴산, 밀크씨슬, 헛개나무와는 전혀 다른 100% 국산 홍삼농축액을 원료로, 국내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판도를 뒤집을 획기적인 제품이 출시가 되어 세간의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홍삼 관련 제품 전문업체인 홍삼나라(주)(CEO 전근표 02-3486-2303)에서 국내 최초로 우리 몸에 좋고 원가가 높은 홍삼농축액을, 기존 숙취해소음료보다 다량으로 함유시켜 출시한 ‘속편한세상’이 월등한 효능을 보이며 그 진가가 입증되고 있다.

홍삼나라는 13년간 홍삼 관련 제품만을 생산한 기업으로 ‘속편한세상’을 12년간 연구‧개발하여 올해 3월 중순 출시했으며, 출시 원년인 올해 80억 원 매출목표로 경영진을 비롯한 전 직원들의 야심찬 행보에 모든 경쟁사들로부터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속편한세상’은 기존 제품과는 개념자체가 틀린 건강기능성식품 범주에 있는 제품으로, 제품 1병에 진세노이드 Rg1과 Rb1의 합이 병당 약 9~20mg(홍삼건강기능식품 일일섭취기준치 3~80mg)정도가 포함되어있어,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이 간 기능을 활성화시켜 음주로 체내에 쌓인 유독한 아세트알데히드 분해를 촉진하여 알코올 농도 낮추고 간을 보호해준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음주 후의 두통과 속쓰림을 해소시켜 주는 등, 속을 편하게 해주어 숙취증상을 확실히 완화시켜 몸을 보호해준다. 또한 100% 국산 홍삼농축액과 꿀을 주원료로 만들어 진하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남녀 모든 애주가의 미각을 만족시켜주며, 부작용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건강에 주안점을 둔 신개념의 숙취해소음료이다. 제품 소비자 가격은 50ml 병당 5,000원으로 기존 숙취해소음료에 비해 적은 용량이지만, 병당 175mg의 홍삼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숙취해소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근표 CEO
특히 ‘속편한세상’을 음주 전에 미리 1병을 마시고 술에 타서 마시면, 보통 때 보다 절반 밖에 취하지를 않으며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전근표 CEO는 “술을 마신 다음 90분경과 후 평상시에는 10% 정도 숙취 해소가 되지만, 이 제품을 복용하면 80% 정도의 높은 숙취해소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기존 숙취해소음료로 판매가 되고 있는 상위 3사 제품의 숙취해소 효능에 대한 평가로, 지난 3월25일 KBS 1TV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남성 119명을 대상으로, 총 4회에 걸친 임상실험을 통해 별 효능이 없다는 검사결과가 나와, 더욱 이 제품에 대한 신뢰가 부각되고 있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www.sok33.com

곽영호 기자 thedailynews@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 더데일리뉴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