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부산시] 신용회복위원회 부산·경남지역단, 한부모가정 1천만 원 후원금 전달

보건복지타임스 2024. 5. 23. 13:21
728x90

[부산시] 신용회복위원회 부산·경남지역단, 한부모가정 1천만 원 후원금 전달

 

 

[보건복지타임스]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어제(22일) 오후 3시 30분 시청 7층 회의실에서 신용회복위원회 부산·경남지원단으로부터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이준승 시 행정부시장, 김영신 신용회복위원회 부산·경남지역단장을 비롯한 사업 수행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1천만 원은 부산에 거주 중인 중위소득 75퍼센트(%) 이하 한부모 100가정에게 제공될 전통시장 물품 구입에 쓰일 예정이다.

 

지역 상권을 살리면서 취약계층도 돕는 취지로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물품(1천만 원 상당의 이불 세트)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물품은 부산 내 건강가정지원센터와 가족센터를 통해 추천된 한부모가정에게 지원된다.

 

김영신 신용회복위원회 부산·경남지역단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한부모가정을 위해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역사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취약계층의 채무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준승 시 행정부시장은 “지역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해 소중한 물품을 후원해주신 신용회복위원회 부산경남지역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안전망 구축을 위해 힘을 쏟겠다”라고 전했다.

 

 

≪보건복지타임스≫ '비밀은 없어' 장지연 감독의 세심한 연출에 주목! 부제 화면도 눈 여겨서

 [보건복지타임스] JTBC ‘비밀은 없어’ 장지연 감독의 통통 튀면서도 세심한 연출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www.hw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