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다밀 한방영양크림’, 효능백배 보증수표로 통하다!

보건복지타임스 2009. 10. 21. 16:42
728x90

뉴스 HOME > 경제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다밀 한방영양크림’, 효능백배 보증수표로 통하다!
남녀노소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멀티화장품
곽영호 기자 (기사입력: 2009/10/21 16:27)

(대구=더데일리뉴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한, 멀티타입의 신개념 화장품이 출시되어 화장품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엔코스메틱(주)(대표 이종열 053-255-2001)에서 출시한 ‘다밀 한방영양크림’이 화장품 업계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장본인이며, 놀라운 효과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기술력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다밀 한방영양크림’은 홍삼 사포닌과 대나무의 정화(죽초에센스), 순수한방 생약 제재를 활용해 기존에 출시된 국내 여러 제품들이 미처 갖지 못하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아이엔 죽초화장품 시리즈 제품이다.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배합으로 복합적인 기능을 발휘해, 미와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이상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에서 입으로 소문을 타며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피부습성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멀티성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존 화장품들이 살균효과 및 음이온 효과 등 한 두 가지 기능만을 가지는 것에 비해, ‘다밀 한방영양크림’은 죽초액 및 중초 한방생약의 효능 등을 고루 배합해 침투효과와 살균, 정화, 영양보습의 효과와 음이온효과, 원적외선 등의 상승작용을 통해 피부세포를 활성화하여 탁월한 피부 재생능력을 가진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자신의 피부 타입이 건성이든 지성이든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여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광범위하게 판매가 용이하여 앞으로 무한한 성장가능성이 엿보이는 제품이기도 하다. 게다가 국내에서 출시되고 있는 한방화장품 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제품 경쟁력과, 동시에 기존 화장품에서 볼 수 없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는 것에 주안점을 둘 수 있다.

즉, 피부에 놀라울 정도로 탄력을 주며, 피부 트러블 해소, 미백, 주름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고, 홍삼 샤포닌, 죽초액 및 증초 한방생약에 함유 된 한방 성분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특히 기미, 주근깨, 잡티, 여드름, 아토피 등의 질환에 피부 진정효과를 주어, 탁월한 미백효과로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등, 기존 화장품을 사용할 수 없는 어려운 피부에도 ‘다밀 한방영양크림’은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증상을 개선시키는 기능뿐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미를 가꿀 수 있는 아이엔코스메틱의 한방화장품은, 기존 화장품에서나 볼 수 있던 제한적인 기능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더 낳은 기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계층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의 결실이라 할 수 있다.

고객들이 좀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는 이종열 대표의 당찬 모습에서, 아이엔코스메틱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기울여 지며 우리나라 한방화장품 시장의 밝은 미래의 청사진을 엿볼 수 있다.
 www.aidamil.com

곽영호 기자 k-yh828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