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더데일리뉴스) 찰보리식품(대표 김선종)의 찰보리호두과자전문점 ‘보리수’에서 지난달에 모닝빵, 타르트, 머핀, 카스테라 등 4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현재 ‘보리수’의 가맹점은 60여개 이고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모두 국내산 찰보리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변비 해소와 대장암 예방에 우수하다. 또한 밀 제품의 특성상 섭취하고 나면 속의 더부룩함을 없애주고, 소화에도 큰 도움을 주며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웰빙 먹거리이다. 게다가 모닝빵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다이어트빵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신제품 타르트에는 호두가 들어있어, 호두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지방이 모두 불포화 지방산으로 우리 몸에 유익하며, 몸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씻어내는 작용을 한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의 양을 감소시키는 필수 지방산이 많기 때문에, 혈관벽의 콜레스테롤 부착을 억제시켜 주는 작용도 한다.
김선종 대표는 “앞으로도 ‘보리수’는 찰보리식품 전문 회사로서, 소비자를 가족으로 생각하고 가족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각오로, 다양한 웰빙 먹거리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www.borysoo.com (창업문의 : 02-715-6672)
곽영호 기자 k-yh828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