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더데일리뉴스)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아이엔코스메틱(주)(대표 이종열)에서 이달 초,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용 ‘다밀바이오헤어브러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플라스틱 몸체에 미국산 레오듐 마그네트(특수합금자석)와, 인체에 유익한 수 개의 금속으로 만들어진 빗살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주에너지와 전위 처리한 특수 금속봉의 원리를 응용한 것이다.
자력의 영향을 받은 금속빗살은 인체에 유익한 금속 고유의 이온파를 발생시켜 지속적인 두피접촉 브러싱을 통해, 세포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퇴화되고 빈혈 되어가는 세포를 활성화 시켜준다. 또한 이에 따른 이온화 작용으로 혈액순환을 수천분의 일초로 가속화시켜, 모세혈관의 혈행 속도를 원활히 하여 모낭 구석구석까지 영양을 충분히 공급함으로써, 탈모를 약 90% 이상 감소시키고 발모를 촉진해 준다.
이종열 대표는 ‘다밀바이오헤어브러쉬’의 특징으로 “원형탈모 예방과 원상회복에 많은 도움이 되며, 윤기가 없고 가느다란 머릿결이 굵고 건강한 머릿결로 된다”고 했다. 또한 “공해에 찌든 현대인의 빈혈된 두피세포가 이온활성화되어 두피의 각종 스트레스, 두통예방과 백발지연, 가려움증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www.aidamil.com
곽영호 기자 k-yh828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