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더데일리뉴스) 건강의료기 전문 제조업체인 (주)건흥테크(회장 차일환)에서 새로이 출시한 ‘푸리넥(목 지압기)’이, 설 명절에 부모님의 효도 선물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푸리넥’은 경혈 4곳과 보조경혈 4곳을 지압하여 목의 무리를 주지 않고 목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제품이며, 남녀노소 누구라도 혼자서 할 수 있는 경혈용 지압기로 사용 즉시 바로 효과가 있어, 목과 어깨의 통증으로부터 쉽게 벗어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자신의 몸 상태에 따라 스스로 지압력을 조절 할 수 있고, 지압을 위해 전기적 구동장치와 기타 동력장치를 사용하지 않아, 사용에 따른 유지비용이 전혀 들지 않고 고장의 우려가 없어 매우 경제적이다.
‘푸리넥’은 건흥테크 차일환 회장의 30여 년간의 대체요법 노하우와 1년 6개월간의 연구‧개발기간과 수백 회의 임상실험을 거쳐, 국내 특허 3건을 획득하고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세계 최초의 목 디스크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목과 어깨 통증이 심각한 40~60대 성인을 비롯하여 운전자, 수험생, 컴퓨터 작업을 장시간 하는 직장인들과, 50견으로 어깨가 자주 결리고 아프신 분들에게 더욱 효과가 뛰어나, 부모님뿐만 아니라 가까운 친지 분들의 명절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www.kun-heung.co.kr
곽영호 기자 thedailynews@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