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2014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경기 광주시 '자연채' 친환경농산물부문 대상 수상

보건복지타임스 2014. 8. 26. 11:56
728x90


(부산=더데일리뉴스) 제7회 부산국제광고제 '2014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친환경농산물부문에서  경기도 광주시 공동브랜드 자연채가 대상을 수상했다.

'2014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시작되었다.

부산국제광고제 국가대표 브랜드선정위원회와 뉴스인(주)가 주최하고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광고주 협회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광주 공동브랜드 '자연채'는 '자연 그대로'라는 의미로 '청정지역' 광주시의 지역적 특성에 걸맞는 친환경의 순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지난 2004년 브랜드 명칭 공모를 통해 광주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로 탄생한 자연채는 지난 2007년 상표 및 서비스표 45개 전품목에 대해 상표등록을 완료하며 광주시 고유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조억동 시장은 수상소감에서 "광주시의 친환경 공동브랜드 자연채가 전국민에게 사랑과 높은 관심을 받은것에 대해 깊이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기위해 최선의 노력과 가치창조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