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2014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 대다수 수상

보건복지타임스 2014. 8. 26. 11:58
728x90


(부산=더데일리뉴스) 제7회 `2014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4)`가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렸다. 
 
광고제 기간에 우리나라 브랜드 가운데 지명도 높은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가대표브랜드대상` 행사를 동시에 가졌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혁신적인 브랜드 시스템 경영을 추진해온 기업(기관)을 선정하기 위해 3단계의 선정절차를 거쳤다고 국가대표브랜드선정위원회는 설명했다.  

올해 수상하게 된 브랜드는 SK텔레콤 광대역 LTE-A, NS홈쇼핑, 스타벅스, 인천항만공사, 여명808 등으로 이 중 12개 브랜드는 2년 연속 선정된 기업도 있다

그외에는 신한은행, 코오롱스포츠, 금호리조트, 헬로모바일, 피죤, 무균무때, 액츠, 좋은데이, 서가앤쿡(Seoga&Cook), 영단기, 공단기, 휴리마(건강매트), AJ셀카, OK저축은행, J.S증권아카데미, 충남도립청양대학, Venture 1st 호서대학교 등이 새로 이름을 올려 이미지 상승 효과를 가졌다.

유망브랜드 분야에서는 KOCHE(코체)와 파스칼베드가 2년 연속 선정되었고 BR 피토베리어, 칸투칸, M.T.M 등도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자연채(2년 연속), 고맛나루쌀과 단양아로니아는 도시브랜드 분야에서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홍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