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웰빙

아줌마에서 여자로 새롭게 태어나는 레이저 질성형 화제!

보건복지타임스 2014. 8. 26. 12:03
728x90


(서울=더데일리뉴스) 여성은 임신이나 출산, 노화, 부인과적 수술 후 등으로 인해 질을 둘러싸고 있는 질 내부근육이 늘어나게 되어 많은 고민을 양산하고 있다.
 
이로인해 질 내부 점막은 탄력을 잃게 되서 성관계 시 불만족을 비롯하여 오르가즘을 못 느끼게 된다. 여성의 행복은 자신이 여자라는 것에 자신감이 있을때 더욱 부각되는데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상실감을 가지게 된다.

리즈산부인과 리즈 레이저 질성형(LVR™)은 최첨단 레이저를 사용하여 메스보다 더 섬세하고 세심하게 수술이 가능하며 출혈 역시 적다. 또한 질 근육 수술에 용이하여 질 내 깊은 곳까지 조이는 수술이 가능하다.


▲ 리즈 레이저센터 대표원장
    이형근 의학박사      
골반 근육과 질 내부 탄력이 떨어진 여성을 위한 수술법으로, 늘어난 질 내부의 근육에 탄력감을 더해주고 회음부를 교정하는 방식의 수술법으로 조이는 힘을 더욱 강하게 해주며 탄력성과 질 근육조절능력을 효과적으로 높여줌과 동시에 여성의 성적 만족감과 수술 후 자국이 거의 남지않는 매우 정교하고 섬세한 수술이다.

리즈 레이저 센터의 레이저 질성형은 성기능 강화 뿐 아니라 요실금 증상 완화 등의 부가적인 효과도 있다. 특히 질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을 좁히는 레이저 질성형의 경우 성기능강화, 요실금증상 완화는 물론 변비개선, 대장기능활성화, 회음부 탄력 증대 등의 효과도 있으며, 레이저 질성형수술은 여성의 골반 부분의 구조를 출산 전으로 되돌리는 최첨단 수술이다.

출산을 하지 않은 미혼 여성도 많이 하지만, 잦은 부부관계나 출산, 혹은 노화에 의해 질의 탄력이 크게 떨어진 30~40대 여성들에게도 효과적이며 부부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관계시 바람빠지는 소리로 인해 만족감이 저하된 경우에도  적극 권장하는 시술법이다.

국내 최초로 시술하고 산부인과 학계에 소개한 리즈 레이저 센터의 레이저 질성형은 15년 의료 무사고 경력과수많은 성공사례를 통해 최고의 안전성을 자부하며 수술시 변비 및 치질개선, 힙업효과, 냉감소, 질염 등 여성질환 개선에 효과가 크다고 자부한다.


홍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