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웰빙

더데일리뉴스- 20대로 성감을 원한다면? ‘레이저질성형’이 정답!

보건복지타임스 2014. 9. 5. 17:03
728x90


(서울=더데일리뉴스) 이번 추석 연휴는 대체휴무일로 인해 다른때보다 긴 연휴이다. 때문에 추석 연휴를 이용해 성형을 하고자 하는 여성들로인해 성형수술을 하는 병원들의 연휴 스케줄은 모두 예약완료라고 한다.

그만큼 올 연휴기간에 많은 분들이 성형을 준비하고 있어 미리 성형 스케줄을 확인하는 방법도 필요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성형 가운데에서도 최근에 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질수축 성형 수술로 일명 레이저 질성형을 말한다.

기존의 매스를 이용하는 이쁜이 수술과 달리 레이저 질성형은 레이저로 섬세하고 질 내 깊은 곳까지 조이는 수술이 가능해 단순하게 질 입구만 좁히는 수술이 아니라 기능적으로 질의 구조를 근본적으로 바꿔주는 신개념 수술법으로 인기가 높다.

또한 출혈, 통증, 흉터, 염증이 거의 없어 회복이 빠르며, 질을 타이트하게 축소하고 회음부 근육 복원이 함께 이뤄져 성관계시 만족도가 더욱 크고 오래 지속되어 남성은 물론, 여성의 성적 만족감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수술이다.

국내 최초로 레이저 질성형 수술을 실시해 이 분야의 선두주자라 불리는 리즈산부인과의 이형근 박사(리즈 레이저여성성형센터 대표원장)은 “최근 임신과 출산으로 질의 탄력을 잃은 여성뿐 아니라, 평소 부부 관계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거나, 남성의 성기가 자꾸 빠지는 것을 경험한 분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질을 지지하는 근육의 기능을 개선하므로 질을 감싸고 있는 방광과 대장 기능이 회복되면서 변비와 요실금, 치질 등 여성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여성분들도 레이저 질성형을 선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렇듯, 질성형은 부부간의 성 문제 뿐 아니라 여성들의 요실금, 질염, 질건조증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도 도움을 주고 있어 젊은 여성들의 관심도 높은 편이다.

하지만,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수술을 시행하는 병원 또한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14년 의료 경력에 수술 無사고 경력을 갖고 있는 리즈산부인과의 이형근 박사(리즈 레이저여성성형센터 대표원장)은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지만, 수술의 안정성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의 숙련된 기술과 경험, 노하우가 중요하다며 병원 선택시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홍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