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노인

더데일리뉴스 - 천연화장품 시드물, 100% 식물성 저자극에 도전한다

보건복지타임스 2008. 2. 27. 12:36
728x90
  뉴스 HOME > Best Company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천연화장품 시드물, 100% 식물성 저자극에 도전한다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8/02/27 11:26)



브랜드의 지명도가 아닌 품질로 인정받고자 노력하는 천연소재 화장품 전문 업체가 있어 서서히 세간의 이목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업체가 있어 소개를 하고자 한다.

시드물(대표 민 중기 www.sidmool.com 042-584-7482)은 100%천연방부제 함유를 모토로 끊임없는 연구와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을 출시한다는 목표를 토대로 점점 고객들로부터 제품의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

이는 타사제품과는 차별화된 경영방침으로 거품 없는 가격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기본취지로 노력한 결과 단골 고객만 6,000명을 육박하는 건실한 천연화장품 전문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초석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현재 옥션, G마켓을 비롯 한번 이용하신 분들의 입소문을 타 점점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으며 ‘피부의 고향’과도 같은 인간의 내면을 자극하듯 따뜻한 마음이 내포되어 있는 듯한 제품의 질로 인해 천연재료 함유율 100%의 다양한 무자극성 제품을 선보여 많은 이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 회사의 인기 제품으로는 시드물 알로에에센샬, 네츄럴 썬크림, 아크제로 클린페이스, 트러블 폼클린징 등이 있으며 또한 기존 나노성분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제조한 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 속 과다 피부 분비의 주범인 AC(아크네)생성을 막는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AF-24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나름대로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저렴한 가격의 질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한다는 창업초기의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분주히 노력하는 민 대표의 모습에서 “지금은 브랜드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면 언젠가는 고객에게 선택받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이 될 수 있다는 신념을 믿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는 민 대표의 강한 의지 앞에서 많은 자신감을 엿볼 수 있었다.

앞으로 100% 식물성 저 자극 화장품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시드물에 아낌없는 찬사와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면 머지않은 시일 안에 우리 모두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좋은 화장품이 탄생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리라 본다.

「더데일리뉴스 / 홍 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