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해진 날씨와 차디찬 겨울을 맞이하여 탈모로 인해 모발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은 다른 때와 다르게 두발 탈모관리에 남다른 신경이 더욱 더 예민할 때다, 더욱이 수능을 마친 학생들은 과도한 입시 스트레스로 인한 조기 탈모를 겪는 청소년들이 날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보니 민감한 사항으로 대두되고 있는 탈모는 더 이상 방치의 대상이 아닌 필연적인 부분으로 인식되어 지고 있다.
천연한약재를 이용 한약재가 가지고 있는 유효성분을 전혀 파괴하지 않고 최대한의 생약성분으로 모발과 모근에 영양을 공급, 탈모방지와 탈모예방에 특출한 제품이 출시되어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이들로부터 큰 기대와 함께 장안에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주)오성유니버셜(대표 오한선 02-401-4992)은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천연한약재인 하수오, 석창포, 백급 등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차별화된 ‘저온농축추출법’으로 추출, ‘참빗한방샴푸’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비상한 관심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참빗한방샴푸’는 저온으로 추출한 유효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직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에 탈모 방지와 탈보 예방에 우수한 탈모샴푸이다. 또한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비듬과 가려움을 다스려 머리를 맑게 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머리카락 빠짐을 예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이 회사의 오한선 대표 또한 “집안의 탈모 내력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40대 중반부터 탈모 진행이 심해져 탈모를 방지하고 예방할 수 있는 샴푸를 개발하기로 결심했다”며 “2년 반 동안 직접 사용하고 또한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사용하게 하였는데 모두가 머리카락 빠짐이 멈추거나 현저하게 줄어드는 것을 보고 제품 출시에 확신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 “탈모는 한번 진행되어 모공이 막히는 단계에 이르면 회복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예방이 최선이다”라며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최선의 예방 중에 하나”라고 강조했다.
순 우리말‘참빗’이란 브랜드는 우리 조상들이 머리를 정갈하게 다듬고, 머릿결의 불순물을 제거하며, 단정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유지하기 위해 지혜롭게 사용한 빗이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탄생되었으며. 로고는 정직하고 곧은 마음의 상징을 나타내는 글자체를 반듯한 붓글씨로 사용하였다.
또한 샴푸용기는 고려청자의 형태를 현대적 감각과 사용의 편의성으로 독창성을 살려, 여성의 수려한 아름다움과 남성의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조화롭게 연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오성유니버셜은 2002년 창립이후 수많은 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특히 미용용품인 네일 스톤, 네일 스티커 등 네일 케어 제품과 콜라겐 마스크 팩, 클렌징 티슈 등 스킨케어 제품을 해외 수출은 물론 국내 유수의 화장품회사에 공급하고 있는 미용용품 전문 제조 회사로 국내에 미용부문에서 자타가 인정하는 건실한 기업으로 발정을 거듭해 왔으며, 네일아트 제품은 세계 각 나라별로 고정 대리점을 구축, 상위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매년 매출신장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또한 마스크 팩 제품은 디자인의 차별화와 에센스의 고급화, 기존의 얼굴 부분 마스크 팩에 목 부분 마스크 팩을 추가하여 함께 사용함으로써 일석이조의 만족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주)오성유니버셜은 이번에 야심차게 출시한 참빗한방샴푸를 통해서 헤어케어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내수는 물론 그동안에 다져진 해외 거래망을 연결하여 수출산업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참빗한방샴푸 출시를 계기로 미인마트(www.mienmart.com) 라는 직영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하여, 온라인 사업영역을 확대하였고 아울러 향후 헤어케어 제품을 시리즈별로 발표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 언제나 소비자 곁에 있는 친근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직과 신뢰로써 고객에게 기쁨을 주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투명하고 건실한 기업경영이념을 가진 (주)오성유니버셜은 ‘새로운 창조적 가치를 창출하여 앞으로도 기업 활동의 이익을 공익에 이바지하는 보다 높을 이상을 실현해 나갈 방침이며, 단순히 물건만 파는 단순한 기업이 아닌 고객과 늘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를 주의 깊게 귀담아 듣고 반영하는 적전한 기업으로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주)오성유니버셜은 고객에게 탈모 방지를 통해 기쁨을 선물한다는 뜻으로 ‘기쁨샴푸’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참빗한방샴푸가 만인에게 기쁨과 만족이 되는 샴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 / 홍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