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더데일리뉴스)제4대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이하, 한어협)가 출범한 지, 4개월 만에 드디어 공식홈페이지가 완성되어 지난 23일 오픈했다. 교단별로 어린이부흥사에 어떤 분이 있는지, 어린이부흥회는 어떻게 신청하는지, 홈페이지에서 직접 보고 강사를 모실 수 있게 되어 교회학교 부흥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어린이부흥회’의 활성화가 기대된다.
사무총장 김태성목사는 "한어협의 첫째 사업으로 홈페이지 구축이 예정대로 완성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이제 드디어 온라인상에서 원하시는 강사를 직접 선택하여 어린이부흥회를 신청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며, 여름성경학교 전에 교회마다 영적인 부흥을 목표로 어린이부흥회를 열어 주기를 당부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제4대 회장으로 취임한 박연훈 목사(교회학교성장연구소 소장)는 "111운동을 펼친다. 1교회가 1년에 1회씩 어린이부흥회를 개최하며, 영적인 부흥을 추구해야 진정한 교회정착이 이루어진다!"라고 강조했다. 한어협 메인면에서 일정을 모두 볼 수 있고, 검색창에서 부흥사 검색도 가능하도록 꼼꼼하게 만든 이번 홈페이지 오픈으로, 감소 속에 있는 교회학교의 부흥에 분명히 일조 하리라 기대된다.
어린이부흥사로 사역하길 원하는 목회자와 신학생의 회원신청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여름성경학교를 앞두고 탄탄한 교회학교의 부흥에 한어협이 더 많은 역할을 해 주길 소망해 본다. 참고로 한어협은 모든 회원 부흥사들의 실력 향상을 위하여, 짝수 달 4번째 월요일 11시에 모여 오후4시까지 "부흥사연수"를 열어, 영력과 실력을 고루 갖춘 어린이부흥사가 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2009년도 제2차 부흥사연수는 4월 27일 최규명 회원(한국어린이전도협회 원주지회 대표) 교회에서, 20여명의 어린이부흥사가 모여 특강과 기도회를 가졌다.
한어협 공식 홈페이지 주소
www.i91.org 문의: 사무총장 (010-4326-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