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영화

<두드림러브 시즌2>, 한 차원 높은 소재로 관객들을 다시 찾아 왔다!

보건복지타임스 2009. 10. 16. 17:28
728x90

  뉴스 HOME > 연예/영화/연극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두드림러브 시즌2>, 한 차원 높은 소재로 관객들을 다시 찾아 왔다!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9/10/14 18:43)



(서울=더데일리뉴스) 소극장 무대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송쓰루(Song-Througt) 형식의 뮤지컬 <두드림러브 시즌2. 제작/기획 스컹크웍스>가 14일 대학로 라이브극장에서 프레스콜을 하였다.

연인들을 유혹하는 계절 가을에 다시 찾아온 러블리 뮤지컬<두드림러브 시즌2>는 지난 시즌보다 한 차원 높은 소재로 관객들을 다시 찾아 왔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시즌1의 ‘카페‘의 무대에서 ’추억의 영화관‘이라는 공간적인 설정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액자식 구성을 통하여 더욱 더 명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설정은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보고 싶은 사랑에 대한 판타지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첫 만남, 연애, 결혼, 갈등, 이별 등 두 남녀가 만나서 벌어지는 상황들을 지극히 일상적인 면을 떠나 잊고 있었던 사랑에 대한 새로운 기억과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게 하는 사랑의 마법상자와도 같은 역할로 관객들을 몰입하게 할 것으로 기대가 큰 작품이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김승대, 박일곤, 지니, 김기수, 박경호, 이나영, 지상록 등 출연배우들과 최창열 연출가, 장소영 음악감독이 참석했다.

<두드림러브 시즌2>는 9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라이브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 02-747-0094~5

홍재희 기자 hong6169@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