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축제

목포VIP갈치낚시, 수려한 경치와 갈치낚시 손맛보러 목포로 가보자!

보건복지타임스 2014. 9. 17. 15:27
728x90

 


(목포=더데일리뉴스) 한국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생선으로 1.2위를 다투는것이 바로 갈치와 고등어로 그중 갈치는 7~10월이 한창이다, 매년 이맘때가되면 목포 앞바다는 수많은 조사들로 유명세를 톡톡히 치루고 있다. 또한 목포갈치낚시는 주변 자연 환경이  수려하고 바닷물이 깨끗해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며 갈치낚시를 즐기기에는 최고의 힐링 여행지로 손색이없다.

아름다운 목포의 경치는 물론, 짜릿한 손맛, 갓잡은 싱싱한 갈치회 맛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목포갈치낚시는 모든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전남 목포시 상동에 자리잡은 목포VIP갈치낚시전문점(대표 임귀빈 010-7656-1279)은 갈치낚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곳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고있다, 항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하는 임대표는 안전을 생각해서 새로운 바지선을 준비하는 등 여러모로 고객을 위해 신경을 쓰고있다.
 
30톤급 관광선과 지붕이 있는 바지선을 겸비하고 있는 목포VIP갈치낚시점은  좀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갈치낚시를 즐기실수 있으며, 여러가지 낚시용품을 제공하고 있고 누구나 손쉽게 갈치낚시를 즐길 수 있게 돕고 있어 유독 많은 단골손님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즐거운 낚시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요즘은 물 때도 좋고 갈치 활성도도 좋아져서 만족할 만한 마릿 수를 잡아올릴 수 있으며, 갓잡아 올린 갈치를 고소한 갈치회 등으로 신선하게 맛 볼 수도 있으며 바지선 안에 아이스박스와 얼음등을 미리준비하고 있어 초보자 및 남녀노소 누구나 어렵지 않게 갈치낚시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낚시 전문가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과 함께 개인 및 가족, 단체, 연인, 동호회, MT 등으로 체험이 가능하며 선상에서 배달되는 음식 (전라도 백반, 치킨, 족발, 보쌈, 짜장면, 각종 술과 라면 등) 웬만한건 다 배달 및 구비가 되어있어 그냥 몸만가도 된다.

중,고등학생 및 어른은 1인당 4만원이며 초등학생은 1인당 2만원이며 선착장부근에 300평 규모의 넓은 주차장도 구비되어있어 이용시 접근성이 용이하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목포VIP갈치낚시 임 귀빈 대표는 "저희 가게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의 갈치대박 조황 행진이 계속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리며 고객 모두가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돌이가실 수 있도로 최선을 다하는 목포VIP갈치낚시가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홍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