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교육

데일리뉴스 - 성공인물과 청소년교육 중심에 미래가 있다

보건복지타임스 2006. 12. 1. 15:29
728x90
  뉴스 HOME > Company&People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성공인물과 청소년교육 중심에 우뚝 서다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6/11/21 10:20)

(주)에스아이엔큐 박영자 대표이사
21세기는 문화의 시대이다. 전 세계가 문화라는 코드에 관심을 갖고 고유의 문화를 콘텐츠화하고 애니메이션과 영화, 게임, 캐릭터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재창조를 함으로써 막대한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 이러한 문화콘텐츠 산업의 중심에는 디지털 멀티미디어가 존재하는데 이러한 디지털 멀티미디어의 중심에서 주고객인 학생들의 관심을 받는 기업이 있다.
(주)에스아이엔큐 박영자 대표이사( www.sinq.co.kr)는 세계적인 디지털 멀티미디어 그룹을 지향하는 한국의 자존심을 건 광고, 영상물 제작 및 디지털 컨텐츠 디자인 솔루션 개발 회사이다. 현재, 디지털 멀티미디어는 다양한 기술적 지원을 통한 생생한 리얼리티를 추구하고 있고 보다 자유롭고 응용력이 뛰어난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네트워크를 통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구현의 리더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현재 서울 영상고와 산학협력을 맺고 재능이 있는 우수학생을 선발하여 캐릭터를 개발하여 학생 특유의 산뜻한 발상을 마케팅에 접목시키고자 화장품 기업 등과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에스큐스타 (www.sqstar.co.kr)는 ‘행복을 만드는 사람들’이란 명칭을 달고 존경받는인물을 중심으로한 성공인들과 일반네티즌, 그리고 청소년들을 함께 아우르는 21세기 독특한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사이트로서 모든 계층이 하나로 연결이 되는 아주 관심이 집중되는 사이트이다.
전문성을 가진 인물이나 자신을 알리고자 하여 올리거나 주위에서 존경할만한 인물은 추천에 의하여 www.sqstar.co.kr 사이트에 올려지면 네티즌은 성공인물에게 투표를 통하여 관심 있는 인물의 팬으로 분류가 되어 성공인 들의 이벤트 행사에 초대되어 함께 정책이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이트이다.
2003년에 설립된 (주)에스아이엔큐는 25년간 사업을 운영해온 박영자 사장의 노하우를 토대로 청소년에게 인생을 잘 가꾸어 목표를 이르게 하는 방법의 고민 끝에 제작한 홈페이지가 (www.sqstar.co.kr)이다.
사회 각계각층의 유명인들과 성공인들을 회원으로 위촉해, 일반인들 그리고 청소년과의 만남과 교류의 장을 열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 된 이 홈페이지에는 현재, 가수 비를 비롯하여 박지성 선수, 이명박 전시장, 권오규 부총리 등 각계각층의 저명인사가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
박영자대표는 “가장 한국적이며, 세계적인 컨텐츠의 개발이라는 기치 아래 탄탄한 디지털 네트워크 환경에서 최상의 광고, 영상 디자인 노하우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고 다각적 분야를 유기적으로 아우르며 미래의 네트워크를 통한 디지털 멀티미디어 그룹으로서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재희 기자 hong6169@idailynews.co.kr

copyright © 데일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홍재희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