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분당 정자동에 새로운 이색 복합 문화 체험공간이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세라믹 도자기 스튜디오 컬러미마인 (대표 최은경)은 온가족이 함께 이색 도자기를 선택하여 직접 그 위에 그림을 그려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환상적인 도자기를 만들 수 있어서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직접 도자기를 골라서 그 위에 자신만의 그림을 직접 디자인해 특수 수용성 물감을 입힌 후 이를 스튜디오에 있는 가마에 직접 구워 자신만의 도자기를 직접 만들 수 있어 이색 체험을 경험 할 수 있으며 제작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 어린이들의 산교육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매장 안에서는 생일파티, 기념일, 각종행사. 모임, 회사이벤트 등 각종 행사를 치를 수 있어 공간이 마땅치 않아 행사를 못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파티패키지는 테이크아웃 형태로도 운영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멋진 파티를 열 수 있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미국전역 및 세계 각국에 160여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이 회사는 작년 10월에 한국 1호점을 오픈하였다
미국 본사의 든든한 지원을 받는 컬러미마인은 앞으로 문화체험공간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며 새로운 체험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하였다.
www.colormemine.co.kr 031-719-6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