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아이데일리뉴스 - ‘여성용 질 세정제’ 독보적인 위치에 서다

보건복지타임스 2007. 4. 4. 14:17
728x90
  뉴스 HOME > Best Company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여성용 질 세정제’ 독보적인 위치에 서다
일회용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7/03/23 11:01)

우리나라의 많은 여성들은 외모에 무척 신경을 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성 건강에 필수적인 부분은 무관심하고 소홀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여성 건강의 척도라 할 수 있는 자궁의 질 내부 청결에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무관심과 인식부족으로 인한 피해를 많이 보고 있으며. 관심이 있는 여성들 조차도 질 내부세정의 방법을 몰라 고민하고 있는 실정이 비일비재하다.
이는 그 동안 여성들의 질 외부 세정제 제품은 있으나 질 내부 세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없었던 부분도 그 이유 중 하나이다.

이에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여성용 질 세정제 부문에서 독보적 두각을 보이고 있는 선경 메디텍(대표 김형중)은 이미 미국 및 유럽, 일본에서 10년 간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노하우를 토대로 “삽입형 1회용 질내부 세정기” 쎄페(cepee)를 출시하여, 여성 질 내부 세정기 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제품은 약산성의 정제수로 여성 질 내의 더러움이나 잡균을 제거하여 질 본래의 자정작용을 돕는 역할을 한다. 또한 부드러운 소재의 용기와 편리한 각도 조절로 인해 사용이 용이하며, 일회용이라 더욱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하다.
이미 일본 ‘후생성’ 허가 및 한국 ‘식품의약품안정청’ 으로부터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일본 수입 완제품 이다.

쎄페는 생리 말미의 잔혈 세정 시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질 내의 분비물(냉, 대하등)이 많을 때, 해수욕장, 수영장, 대중탕 등 대중들이 이용하는 다중시설을 다녀온 후 질 내부 세정의 필요성을 느낄 때마다 사용이 가능하다.

질 외부 세정에만 머물러 있던 기존 제품들에 비해, 질 내부 세정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여성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더욱 소중히 보호할 수 있게 되었으며 쎄페를 사용하면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질 내부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고, 상쾌하게 샤워하는 시원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김 대표는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실현하고자 하는 열망을 고객 감동으로 이끌어 나가고자 노력할 것이며 여성들에게 보다 편리한 생활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 포부를 밝혔다. www.cepee.or.kr 1588-9871





홍재희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