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아기목욕용 접찹식 귀마개가 개발, 판매되고 있어 아기들을 목욕시킬 때 귓속에 물이 들어가 애로가 많았던 젊은 새내기 부모들에게 크나큰 희소식이 되고 있다.
육아관련 안전용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아베끄베베(대표 정 태원)에서 최근 출시한 ‘아기목욕용 접착식 귀마개’는 실리콘 재질로써 인체에 전혀 해가 없으며 피부자극 지수가 제로인 제품이다.
이제품은 제품표면에 인체에 유해한 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웰빙 제품이다. 귓바퀴에 붙이는 패치형으로 아기귓속에 고형물을 밀어 넣을 필요가 없어 매우 안전한 제품이며 압력조절 홀이 있어 귓속 압력변화와 소리공명을 방지해주어 아기가 착용 후에도 전혀 불안해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지금까지 아기를 목욕 시킬 때 귓속에 물이 들어갈까 봐 불안해하던 부모들에게는 이 같은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으며 아기들에게는 안전함과 편안함을, 부모들에게는 편리함을 제공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이 제품을 개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고객제일주의를 제품개발의 최우선 과제로 꾸준히 연구 노력하는 아베끄베베는 “언제나 늘 소비자분들의 안전과 편리함을 위해 제품개발에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과 함께 공존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정 태원 대표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으며 “이러한 기업정신으로 향후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해 육아관련 안전용품 회사로써 세계가 주목하는 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앞으로의 비젼을 제시하였다.
♣제품구매문의 : 02-2168-2270 www.avecbeb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