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더데일리뉴스 - [쿠키랑밀크랑]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을 판매 합니다

보건복지타임스 2007. 12. 24. 17:28
728x90
  뉴스 HOME > 패션/뷰티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을 판매 합니다
일본 유,아동복 정품취급,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7/12/24 16:04)

유아 자녀를 둔 모든 부모들의 마음은 과연 어떨까? 아마도 다른 아이들과 좀더 색다르고 예쁘고 세련되게 꾸며주고자 하는 것은 동서양의 모든 부모들의 마음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자주 접할 수 없는 유아복이라면 더 많은 관심이 쏠릴 것이라고 사료된다.

이제 막 오픈하여 새로운 유아복 시장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카페가 있어 예쁘고 세련된 유아복을 기대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쿠키랑 밀크랑(대표 권 지수 010-7278-3575)이 바로 그곳이다.

정식으로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지만 새로운 트랜드와 세련된 이미지 면에서는 기존의 어느 유아동복 전문 매장에 결코 뒤처지지 않는 블루오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로 일본 유, 아동복 정품을 취급하는 이 까페는 0세에서 10세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하고 있으며 현재는 니센의 사사리를 취급하고 있고 앞으로는 베르메종과 콤비를 수입, 판매할 예정이어서 더 많은 제품 구비에 역점을 두고 있다. 또한 다양한 카피품도 취급하고 있다.
 
 
 
 
 


 


기존의 직수입(정품)에 대한 안 좋은 인식 중에 하나가 제품은 세련되고 예쁘지만 가격 면에서 고가로 판매되고 있어 선뜻 구매에 주춤하고 있다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이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은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에 정품이라는 표시를 해두어 소비자들로부터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쓰고 있다.

“비록 오픈한지는 얼마 안 되는 신설 까페이지만 나날이 엎데이트를 통한 제품 구비에 온힘을 다할 것”이며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 만족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권 지수 대표는 앞으로의 각오를 자신 있게 피력 하였으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마지막 말에 당부를 잊지 않았다.
www.cafe.daum.net/jisoo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