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더데일리뉴스 - [(주)대왕] ‘참치19’우리의 입맛을 점령

보건복지타임스 2008. 1. 9. 13:44
728x90
  뉴스 HOME > Best Company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새로운 웰빙식품 ‘참치19’우리의 입맛을 점령하다
참나무 훈연공법으로 ‘참치’가 웰빙 참치포로 재탄생 되다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8/01/08 13:14)

‘바다의 귀족’이라 불리우는 참치를 프리미엄급 웰빙 참치포로 가공하여 새로운 먹거리 문화를 창조하는 업체가 있어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참치 19’라는 야심찬 제품을 선보인 (주)대왕 (대표 박명규 www.idaewang.com)은 37년간의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수산물 가공업체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업체로 유명한 기업이다.

‘고객과 함께 내일을 준비하고 도전하는 회사, 장인정신의 열정과 혼이 살아 숨 쉬는 기업’을 경영이념을 토대로 이 분야에서 한우물만 고집한 (주)대왕은 그동안 수입에만 의존하던 일본의 전통조미료인 ‘가쓰오부시’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하여 업계에서 인정받은바 있으며 1998년부터 본격적으로 제품개발팀을 구성 우리 입맛에 맞춘 우동소스, 메밀소스, 참치진국, 가쓰오다시, 스프 등을 개발하며 내수시장을 공략 현재는 내수시장 50%를 점유하고 있는 장래가 촉망되는 중견 수산물 가공 전문업체이다.

또한 한국인의 고유 입맛을 살려 출시한 신제품 ‘참치19’는 비타민B, B12, 나이아신 등을 다량 함유한 등푸른 생선인 황다랑어를 슬라이스해 만든 참치포다. 빈혈예방이나 칼슘흡수, 지각기능 및 세포활성화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황다랑어는 독특한 향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어서 고급횟감이자 술안주이며 우리의 건강을 보완해주는 고급 식품으로 유명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대왕만의 독특한 공법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출시된 ‘참치19’는 웰빙공법으로 재탄생 된다, 참나무 훈연 공법으로 탄생된 참치포는 독특한 맛과 향이 일품이며 참치고유의 육질을 그대로 살려 씹는 질감이 뛰어나서 우리의 입을 항상 즐겁게 해주고 있어 고급 술안주를 비롯하여 어린이의 간식이나 수험생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픈 제품이며 여성들에게는 훌륭한 미용제품이며 다이어트 제품으로도 적격이다.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기업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매사에 제품개발에 혼신의 힘을 기울이며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 제품을 생산하기에 항상 제조공정을 비롯해 재료와 위생설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소비자가 아닌 내 가족이 먹는다는 신념으로 제품 하나하나에 모든 정성과 철저한 품질검증을 통하여 제품 생산에 노력을 기울인”다고 (주)대왕의 박 명규 대표는 피력하였으며 “열 번 잘하다가 한번 실수로 인해 그동안에 쌓아온 신뢰가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다는 마음자세로 모든 것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제품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피력하였다.

앞으로 (주)대왕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제품개발에 더욱 더 노력할 것이며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차기작으로 다용도 소스인 ‘가쓰오와 유자의 사랑맛짱’ 제품을 출시하여 다시 한번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노력을 꾀하고 있다. 머지않은 날에 우리의 곁을 항상 지켜주는 건강수산가공기업이 되도록 우리 모두 관심과 격려를 가져 주었으면 하는 바램 이다.
제품문의 : 055-391-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