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능력개발협회(BETA) 및 미용협회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미용기관과 재료유통업체, Shop(헤어, 에스테틱, 네일 등), 프렌차이즈는 물론 소비자에게 공동으로 이익을 주는 ‘뷰티전문통합시스템’이 선보여 장안에 큰 반향을 불러 모으고 있으며 미용을 전문으로 하는 분들의 ‘미용 놀이터’로 일대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전격 오픈한 BISS(www.biss.co.kr 대표 이 덕근. 1544-8155)가 바로 그 화제의 주인공이다, BISS(Beauty Integrated Special System)라는 모듈로 미용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이 시스템은 미용재료의 저가유통 및 신규판매채널 제공, BISS컨설팅을 통한 각 과정별 수강생 모집, 노동부 교육예산지원 수혜지원 등의 e-Marketplace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교육기관, 미용Shop, 미용교육 희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중소업체에 공동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Co-Marketing과 미용쇼핑몰, 사무용쇼핑몰, 회원쇼핑몰 등의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 중에 있으며 국내 최초, 최대의 종합쇼핑몰에 걸맞게 맞춤형 미용 인력공급, 고용촉진장려금 업무대행, 무료 Shop홍보, 마일리지 시행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도 구사하고 있어 이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분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오리라 예상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 / 홍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