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더데일리뉴스) 이젠 핸드백이나 포켓에 간편하게 넣고 다니면서 양치질을 할 수 있어, 이로 인해 많은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바로 신개념 휴대용 칫솔 ‘핸디맨’이 출시되어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주)아이엠피(대표 정성훈 031-976-2411)에서 개발, 출시하게 된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디자인과 기능성에서 많은 독창성과 전문성을 두루 겸비한 신개념의 제품으로, 본체에 치약을 직접 투입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따로 치약을 가지고 다니는 번거로움을 완전 해소시켰다. 본체에 부착된 회전링을 돌리면 치약이 자동 분출이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적당량의 치약을 사용하므로 경제성에도 탁월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도록 클립을 부착한 최적의 디자인으로 만들었으며, 제품에 부착된 게이지를 통해 치약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게다가 칫솔헤드를 교체할 수 있는 더블슬림 항균 칫솔모로 치아의 구석구석까지 침투하여 깨끗하게 닦아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칫솔캡에 이탈방지용 잠금장치를 채택하여 캡의 이탈을 방지하고, 제품디자인 및 실용신안등록 IMP의 모든 제품들은 특허청 등록 및 출원 중에 있어 매우 신뢰적인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핸디맨’은 가정에서는 물론 여행, 사무실, 운동, 출장, 야외활동 중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까지 겸비하였다.
제품구성으로는 본체, 칫솔모 2개, 클리닝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체용 칫솔모까지 다 사용한 후에는 별도로 구입할 수 있고, 제품의 오랜 사용을 위해 정기적으로 칫솔 헤드를 교환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이 제품은 8월 말부터 코사마트(한국슈퍼마켓협동조합)를 비롯하여 전국 편의점 및 약국에서 판매를 할 예정이며, (주)아이엠피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www.impidea.com 곽영호 기자 k-yh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