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포를 생산하는 표피세포에 의해 떨어져 나가는 죽은 세포를 각질이라고 하는데, 이 각질층이 두껍게 쌓이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제대로 공급하지 못해, 피부가 부석거리고 칙칙해지며 심한 경우에는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 피부가 지저분하고 거칠어진다.
이에 (주)해피룸(대표 이호연 031-455-5440)에서 목욕과 동시에 각질관리 및 워시, 영양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엔자임 플루스크럽’을 출시하여, 미용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감귤류의 천연 추출물과 호두껍질 알갱이로 손, 발, 전신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해조류 및 각종식물에서 추출한 추출물들은 피부의 보습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며, 비타민E 첨가로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각질제거와 동시에 발냄새와 무좀균 서식지를 제거해주며, 건성피부나 지성피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플루스크럽’의 또 하나의 특징은 식물성 콜라겐(아카시아콜라겐) 및 비타민E(토코페롤)을 첨가하여 여성들의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기존의 식물성 원료인 마치현, 녹두, 자몽, 당근추출물, 다시마파우더 외에, 추가로 어성초, 황금, 아몬드, 생강, 쌀겨, 검정콩, 인삼추출물 등의 식물성 원료를 첨가하여 제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플루스크럽’은 후리지아 향의 은은한 향기와 더불어 보습이 뛰어나며 내추럴한 느낌이 매우 강하다. “몸에 물을 충분히 적시고 스크럽을 이용해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이 롤링해주면 사용 후에는, 피부의 부드러움과 매끄러움 그리고 깨끗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하며 “건조한 피부와 거친 피부에는 스크럽을 주2회 정도 하는 것이, 때밀이수건으로 하는것 보다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디용품 제조업체인 M4M의 특허기술(저온공법을 이용한 스크럽제 제조방법)로 탄생 된 이 제품은, 그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듯 목욕용품 전문점, 사우나, 찜질방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니아 층을 형성, 이미 17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더데일리뉴스 / 곽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