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더데일리뉴스) 날이 갈수록 탈모로 고민하는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다. 환경적인 요소와 정신적인 요소가 주원인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샴푸사용 습관으로도 탈모가 진행된다는 것은 오랜 연구를 통해 입증 된지 오래다.
일반적으로 샴푸의 성분은 석유화학계 원료가 60%가량을 차지하고 있어 국민들의 모발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에 국내 순수 개발진이 오랜 연구와 임상실험을 거쳐 두피와 모발에 큰 도움을 주며,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한방 추출물과 고품질의 아미노산계 원료를 결합하여 프리미엄급의 저자극 한방샴푸를 출시,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주)베츠코스메틱(대표 박주신 1644-0158)에서 출시한 한방천연샴푸인 ‘싸리나무샴푸’는, 두피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는 석유화학계 샴푸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국내 최초로 피부콜라겐 중 많은 함량을 차지하는 메인 아미노산 성분이 다량 함유된 아미노산계 원료와 싸리나무, 한련초, 하수오 등의 혼합추출물을 43% 함유한 제품이다. 이와 같이 자연친화적인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이 제품은 피부친화력이 좋고, 지성 두피나 지루성 두피에 매우 효과적인 저자극성 샴푸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성분중 하나인 ‘싸리나무’는 현존하는 자연물 중에서 항염 효과와 항산화 작용이 가장 뛰어난 식물이다. 이를 원료로 제조된 ‘싸리나무샴푸’는 두피와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며, 영양분을 많이 공급하여 두피와 모공의 상태를 최적으로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지성 두피일 경우 기름기 제거 효과가 월등히 뛰어나 비듬과 가려움증을 예방해주며, 지루성 두피 같은 경우도 큰 효능을 볼 수 있어 시중에서는 지성 전문샴푸 또는 지루성 전문샴푸로 많이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민감성 및 아토피성 피부 성향의 고객들도 사용이 용이하다. 게다가 고품질의 아미노산계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두피에 자극이 적고, 한방 추출물의 성분파괴를 막아주어 린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도, 모발을 항상 윤기 있고 부드러운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작년 9월 출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싸리나무샴푸’는 G마켓, 거성닷컴(개그맨 박명수가 운영하는 탈모 쇼핑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 배송도 가능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미국 동부지역(뉴욕, 뉴저지)에서도 꾸준한 수요가 있어 올해 상반기에 수출하는 쾌거를 올렸으며,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의 탈모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또한 1년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주)베츠코스메틱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이 제품은 현재 “생약 추출물을 함유하는 탈모방지용 두발 화장료 조성물”로 특허출원(10-2008-0019871)을 해놓은 상태이다.
앞으로 박주신 대표는 “싸리나무샴푸의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욱 더 우수한 제품이 되도록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을 약속하고 아울러 “최고 품질의 코스메틱 상품군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가는 친숙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ww.vetz.co.kr 곽영호 기자 k-yh828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