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기능성화장품 및 건강식품 전문기업 (주)올쏘헬스, 창립 세미나 개최

보건복지타임스 2009. 7. 2. 15:35
728x90

뉴스 HOME > 경제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능성화장품 및 건강식품 전문기업 (주)올쏘헬스, 창립 세미나 개최
미국 FDA 승인 및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하는 미국 NDI, 국내 최초로 승인
곽영호 기자 (기사입력: 2009/07/02 15:01)



(서울=더데일리뉴스) 국내 순수 특허기술로 기능성신발을 생산하여 국내 공급 및 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기능성신발의 선두업체 (주)엠에스존(회장 이봉재)은, 신규 사업 진출의 일환으로 (주)올쏘헬스(회장 이봉재)를 설립하고 지난 1일 엠에스존 본사 사무실에서 창립세미나를 개최했다.

올쏘헬스는 Beauty & Health 사업을 위해 설립된 회사로, 생명의 근원인 바다에서 자생하고 있는 해양식물, 에클로니아 카바(감태)에서 추출한 신물질인 씨놀(SEANOL)과 마이톨(MITOL)을 함유한 기능성화장품 및 건강식품을 개발하여 임상실험을 거친 후 제조 유통하는 회사이다. 특히 이 회사의 씨놀은 미국 FDA 승인 및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강조하는, 미국 NDI(new dietary ingredient) 승인을 국내 최초로 받아 제품의 신뢰성 및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

이날 창립세미나에는 엠에스존 임직원과 올쏘헬스 임직원, Beauty & Health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사업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또한 올쏘헬스는 현재 30여개의 대리점이 있으며 1인 대리점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1,000개의 대리점을 모집할 계획이다.

올쏘헬스 관계자는 “앞으로 판매 예정인 기능성화장품 'MITOL'은 피부보습과 주름개선, 피부재생 효과가 뛰어나며, 건강보조식품인 'SEAMAX'는 스트레스로 몸과 마음이 지친 성인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원기를 회복시켜 주는 제품으로, 활력증진과 성기능 개선, 항염증/항바이러스 효과가 탁월하다”고 밝혔다.
 www.olso.co.kr



곽영호 기자 k-yh828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