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주)엠에스존, ‘2009 The Proud 대한민국 고객가치 최우수상’ 수상

보건복지타임스 2009. 7. 8. 13:35
728x90

뉴스 HOME > 경제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주)엠에스존, ‘2009 The Proud 대한민국 고객가치 최우수상’ 수상
곽영호 기자 (기사입력: 2009/07/08 13:25)



(서울=더데일리뉴스) 국내 기능성 신발의 선두업체 (주)엠에스존(회장 이봉재)은 지난 7일 코엑스 아셈홀에서 진행된 2009 THE PROUD 인증식에서 고객가치 기반의 속성과 혜택, 가치를 통해 차별적인 혁신성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등, 고객성과를 창출한 상품으로 ‘2009 The Proud 대한민국 고객가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국내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2009 The Proud-주목받는 신상품/고객가치 최우수상품/대한민국 명품’을 선정해 시상했다.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부문은 엠에스존의 힐링워킹슈즈를 비롯해 한국외환은행 등 총 6개 업체가 수상하였다. 브랜드명품 부문은 에르메스, 롯데캐슬 등 총 17개, 명품서비스는 ‘삼성서울병원 건강의학센터’ 등 총18개, 디자인명품으로는 ‘제네시스쿠페’를 필두로 ‘시몬스침대’, ‘지방시’, ‘뷔셀’ 등 총 7개사가 최종 결정됐다. 이 밖에도 주목 받는 신상품 부문으로 생활비재테크서비스(삼성카드) 등이 수상하였다.

엠에스존은 최근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을 끌어올리고 있다. 디자인을 차별화하며 다품종 소량 생산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빠르게 변화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엠에스존 기능성 신발은 순수 국내특허기술로 제품 혁신을 이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08 서울국제발명전과 2009 제네바국제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철저한 고객 사후관리와 전국 170여개의 워킹센터를 통한 걷기교육과 각종 걷기행사 개최 등, 체험 마케팅을 통해 기능성 신발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www.mszone.kr

곽영호 기자 k-yh828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