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더데일리뉴스 - [스쿨뮤직] ‘관심집중’ 음악의 모든 것이 한곳에

보건복지타임스 2007. 9. 18. 17:11
728x90
  뉴스 HOME > Best Company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관심집중’ 음악의 모든 것이 한곳에
다양한 콘텐츠로 악기구매와 음악교육을 동시에...
홍재희 기자 (기사입력: 2007/09/18 11:30)


회원수만 20만명을 육박하는 국내유일의 악기전문 인터넷쇼핑몰이 있어 세간에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대중음악이 활성화 되면서 어린학생들을 비롯 음악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로부터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쿨뮤직(대표 안정모 1566-5150)이 악기전문 쇼핑몰 시장에 새로운 장을 개척하고 있다.

스쿨뮤직은 국내 최고의 악기판매 사이트로 음악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기존의 거품가격이 팽배한 악기시장에서 정확한 악기가격 정보제공과 판매로 소비자들에겐 가격의 부담을 줄여주는 한편, 전문 뮤지션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들의 동영상 강좌를 제공해 아마츄어 뮤지션이 온라인상에서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컨텐츠 등 뮤지션의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예비 뮤지션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악기에 대하여 정확한 가격의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악기를 출고하기 전 해당악기 전문가가 직접 튜닝 및 검사를 실시하여 불량유무를 꼼꼼히 체크하고 있다. 또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도 환불 및 교환 신청을 요구할 경우에도 100%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스쿨뮤직의 또 다른 장점은 악기구매와 레슨을 ‘ONE-STOP' 시스템으로 인터넷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수도권에 편중되어 있는 음악관련 교육을 지방에서 접하기란 매우 어려운게 현실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스쿨뮤직은 동영상 강좌를 통해 기타, 드럼, 건반 등의 다양한 악기 연주와 화성, 보컬, 믹싱, 레코딩 등 8천여 가지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음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교육 받을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앞으로 스쿨뮤직의 안 정모 대표는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의 Need에 부합되는 좋은 제품을 판매하여 국내 악기판매부문에서 1위를 하는 것이 목표이며, 인터넷 동영상 교육을 통한 다양한 레슨을 제공해 국내 음악문화에 일익을 다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으며, “2010년까지 전국에 악기매장과 레슨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전국어디에서나 직접 구매와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미래의 청사진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에 강한 자부심을 피력하였다.
www.schoolmusic.co.kr